LIFE 블랙프라이데이! (11/24~11/30) 최대 75% 할인, 기간 동안 무료배송!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A/S 신청시 유의사항
작성자 링크인터내셔널 (ip:)
작성일 2021-08-24

* 품질보증기간을 확인할 수 있는 영수증 혹은 주문내역서를 준비해주세요. 

* 수선 가능 여부 및 유/무상 수선 여부는 고객상담실에서 이루어집니다. 

* 판정 결과는 품질 보증기간 및 내용연수 경과 여부, 제품 하자 및 소비자 과실 여부에 따라 결정됩니다. 

* 판정 결과에 따라 수선 비용이 부가 될 수 있으며 제품 수선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반송이 이루어집니다. 

* 수선을 맡기기 전에 수선 가능 여부를 전화상담(1811-6754) 또는 1:1 문의 게시판 또는 라이프 카카오톡을 통하여 확인해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