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 (단, 신발의 경우 구입일로부터 6개월)
라이프의 공식 판매처에서 구매한 상품만 수선이 가능하며, 수선 접수 시 구매내역 확인이 필요합니다.
[품질보증기간 이내] 제품 하자 시: 수선이 가능한 제품은 무상으로 수리되며, 불가능할 경우 새 제품으로 교환하여 보내드립니다. 배송비는 라이프에서 부담합니다.
소비자 과실 시: 수선이 가능한 제품은 유상으로 수리되며(일부 품목 제외), 불가능할 경우 반송됩니다.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합니다.
[품질보증기간 및 내용연수 경과] 제품 하자 시: 수선이 가능한 제품은 유상으로 수리되며(일부 품목 제외), 불가능할 경우 반송됩니다. 배송비는 라이프에서 부담합니다.
소비자 과실 시: 수선이 가능한 제품은 유상으로 수리되며(일부 품목 제외), 불가능할 경우 반송됩니다.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합니다. (신발의 경우 6개월 이내 기준 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