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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안내 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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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프 고객센터 운영시간이 궁금해요.

라이프 고객센터(1811-6754)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입니다. (점심시간:오후 12시~1시) *주말 및 공휴일 휴무

라이프 관련 자료 요청은 어디서 하나요?

메일을 통해 요청 해 주세요. info@lifearchive.co.kr 로 문의 주시면 순차적으로 답변 해 드리겠습니다.

A/S 기준

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 (단, 신발의 경우 구입일로부터 6개월) * 라이프의 공식 판매처에서 구매한 상품만 수선이 가능하며, 수선 접수 시 구매내역 확인이 필요합니다. 

[품질보증기간 이내] 제품 하자 시: 수선이 가능한 제품은 무상으로 수리되며, 불가능할 경우 새 제품으로 교환하여 보내드립니다. 배송비는 라이프에서 부담합니다. 소비자 과실 시: 수선이 가능한 제품은 유상으로 수리되며(일부 품목 제외), 불가능할 경우 반송됩니다.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합니다. [품질보증기간 및 내용연수 경과] 제품 하자 시: 수선이 가능한 제품은 유상으로 수리되며(일부 품목 제외), 불가능할 경우 반송됩니다. 배송비는 라이프에서 부담합니다. 소비자 과실 시: 수선이 가능한 제품은 유상으로 수리되며(일부 품목 제외), 불가능할 경우 반송됩니다.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합니다. (신발의 경우 6개월 이내 기준 적용)

A/S 접수 및 절차 안내

수선은 카카오톡 @LIFE 로 또는 고객센터(1811-6754)로 문의 및 접수가 가능합니다. 

접수가 된 제품의 수선 가능여부 판단은 고객센터에서 이뤄지며, 수선 전 판단 내용을 고객님께 안내드립니다. 판정 결과에 따라 수선 비용이 부가될 수 있으며, 유상 수선 판정 시 수선비 결제가 완료된 후 제품이 발송됩니다. 수선된 제품은 제품의 수령 가능일로부터 1개월 이내에 수령하셔야 하며, 기간이 초과된 경우 제품의 분실이나 훼손 등에 대하여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수선이 불가능한 제품의 경우 반송될 수 있습니다.

A/S 신청시 유의사항

* 품질보증기간을 확인할 수 있는 영수증 혹은 주문내역서를 준비해주세요. 

* 수선 가능 여부 및 유/무상 수선 여부는 고객상담실에서 이루어집니다. 

* 판정 결과는 품질 보증기간 및 내용연수 경과 여부, 제품 하자 및 소비자 과실 여부에 따라 결정됩니다. 

* 판정 결과에 따라 수선 비용이 부가 될 수 있으며 제품 수선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반송이 이루어집니다. 

* 수선을 맡기기 전에 수선 가능 여부를 전화상담(1811-6754) 또는 1:1 문의 게시판 또는 라이프 카카오톡을 통하여 확인해주세요.

교환/반품 주소지는 어떻게 되나요?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덕평로 661번길 53 A동 SLC 물류센터 (라이프반품) / 전화번호 : 02-1811-6754

교환/환불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단순변심, 착오 구매에 따른 교환/환불 신청은 상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신청이 가능하며, 

교환/환불 배송비 6,000원(왕복)이 부과됩니다. 

※ 단, 상품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상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 교환/환불 배송비는 당사에서 부담합니다. 

※ 배송비 입금이 확인되지 않을 시에는 교환/환불 처리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습니다. 

(반드시 주문자 성함과 입금자 성함이 일치해야 배송비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 

※ 배송비 입금계좌 : (하나) 145-910017-80004 ㈜링크인터내셔널 (6,000원)

환불내역은 어떻게 확인해야 하나요?

담당자가 환불접수를 처리한 날로부터 주말을 제외하고 평일 기준 4~5일 이내에 해당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환불 처리는 결제 방법에 따라 다음과 같이 진행됩니다. 

- 카드 결제 시 : 상품이 반품처에 도착한날로부터 주말을 제외하고 5~7 영업일 정도 소요됩니다. 승인 취소는 카드사에서 직접 처리하므로 라이프에서는 요청 이후 변경, 수정 과 같은 조치를 취할 수 없습니다. 

 - 가상계좌 무통장 결제 시 : 교환 및 반품 요청서에 환불 받으실 계좌 정보를 정확히 작성해주시면 상품이 반품처로 도착한날로부터 주말을 제외한 5~7 영업일 이내에 입금 처리 됩니다.

반품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원활한 환불을 위해서 다음의 환불 절차를 숙지하고 따라주세요. 

(단순환불 왕복택배비 6,000원은 하나 : 145-910017-80004 ㈜링크인터내셔널 입금 또는 현금동봉입니다.) 

1. 상품 상자에 동봉되어 있는 교환 및 환불 안내서에 맞춰 자세한 내용 작성 후 상품과 함께 택배 박스에 넣어 라이프 반품처로 보내주세요. 

(CJ대한통운 반품접수) 

(라이프 반품처 :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덕평로 661번길 53 A동 SLC 물류센터 라이프반품처) 

상품이 배송 과정 중 훼손되지 않도록 배송된 택배 박스 혹은 이외의 박스로 한번 더 이중 포장해주세요. 

2. 상품을 보내주실 때 신속한 처리를 위해 CJ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해주세요. 타 택배를 이용할 경우 선불로 발송해 주세요 

3. 상품이 반품처로 입고 확인되면 환불이 완료됩니다.

교환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원활한 교환을 위해서 다음의 교환 절차를 숙지하고 따라주세요. 

(단순교환 왕복택배비 6,000원은 하나:145-910017-80004 ㈜링크인터내셔널 입금 또는 현금동봉입니다.) 

1. 라이프 고객센터(1811-6754) 또는 1:1문의 로 요청해주세요. 

2. 상품 상자에 동봉되어 있는 교환 및 환불 안내서에 맞춰 자세한 내용 작성 후 상품과 함께 택배 박스에 넣어 라이프 반품처로 보내주세요. (CJ대한통운 반품접수) 

(라이프 반품처 :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덕평로 661번길 53 A동 SLC 물류센터 라이프반품처) 상품이 배송 과정 중 훼손되지 않도록 배송된 택배 박스 혹은 이외의 박스로 한번 더 이중 포장해주세요. 

3. 상품을 보내주실 때 신속한 처리를 위해 CJ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해주세요. 타 택배를 이용할 경우 선불로 발송해 주세요. 

4. 원주문 상품이 반품처로 입고 확인되면 교환 상품이 발송됩니다.

교환/반품 시 유의해야 할 점이 있나요?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신 상품은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교환이 불가능하며, 홈페이지 1:1문의 또는 고객센터 (1811-6754)를 통해 교환 및 환불 접수가 가능합니다. 교환은 상품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 접수가 가능합니다. 처음 받으신 제품 그대로 7일 내에 [반품처]로 도착 되어야만 처리가 가능합니다. 사은품이 포함되어 있었다면 사은품도 함께 반송하셔야 합니다. 상품은 행택, 상자 등의 구성품 훼손 흔적 없이 그대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교환, 환불 불가 상품 ( 상품 행택 제거, 상품 착화 및 훼손 흔적,구성품의 훼손 흔적 등 ) 은 처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오배송 혹은 하자가 있는 상품이더라도 착화 흔적이 있는 경우 교환 및 환불 처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교환,환불 기간(7일)이 경과한 상품의 경우도 교환/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 취소는 [배송준비중]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주문내역 조회에서 고객님께서 직접 주문 취소를 하실 수 있으며 또는 1:1 문의 또는 라이프 고객센터(1811-6754)로 전화 주시면 주문 취소 도와드리겠습니다. 


** [배송준비중] 상태인 경우라도 포장이 완료 된 경우에는 주문취소가 불가한 점 양해 바랍니다.

해외배송도 가능하나요?

해외배송은 어렵습니다.

퀵배송 또는 직접 방문 수령 가능한가요?

라이프 온라인 주문 상품은 본사 발송이 아닌, 경기도 용인시 물류센터에서 일괄적으로 배송 처리를 하기 때문에 퀵 배송 및 직접 수령이 어렵습니다.

주문한 상품은 언제쯤 배송되나요?

라이프 배송은 CJ대한통운 택배를 통해 전국에 배송됩니다. 당일 오후 3시 이전에 결제 완료 된 주문은 대부분 당일 발송되며, 이후는 익일 발송됩니다. 발송 후 1~3일 이내에 도착합니다. 위 배송 예상 기간은 토요일, 일요일 과 공휴일 제외, 제주지역,도서 및 산간지역 제외되는 기간 이며, 택배사 사정으로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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