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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이 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인스타그램, SMS 안내를 통해 LIFE의 최신 소식과 다양한 프로모션 정보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쿠폰사용

비정기적으로 발급 되는 할인 쿠폰을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일부 상품은 쿠폰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주문

상품 주문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한 상품 주문은 다음과 같이 이루어집니다. 1. 상품 선택 2. 장바구니에 담기 (주문하기) 3. 회원 ID 로그인 또는 비회원 주문 선택 4. 주문서 작성 5. 결제방법 선택 및 결제 6. 주문완료(주문번호 확인)

결제창이 나오지 않아요.

1. 인터넷 창 상단 메뉴 중 [도구]-[인터넷 옵션]을 클릭하세요. 2. 인터넷 옵션 화면에서 중간에 검색 기록 [삭제]를 클릭한 후, 새로 뜨는 창에서 하단의 [삭제] 버튼을 클릭 후 재부팅 해 주세요. 3. 재부팅 하신 후 가상계좌/카드결제가 진행될 수 있도록 보안수준을 설정 해 주세요. [도구]-[인터넷 옵션]을 클릭하시고, 두번째 탭에 있는 [보안]을 클릭 해 주세요. 4. 지구본 모양을 클릭하시면 보안 수준을 설정할 수 있는 [사용자 지정 수준]을 클릭 해 주세요. 5. 클릭을 하시면 오른쪽에 새로운 창이 나오고 많은 메뉴들 중에서 스크롤 바를 중간 하단까지 내리면 [Active X 컨트롤 및 플러그 인] 메뉴가 있습니다. 6. 해당 메뉴의 하단에 나와있는 메뉴들을 모두 [사용] 수준 이상으로 변경 해 주세요. 7. 사용 안함 또는 확인으로 체크 된 부분을 [사용]으로 바꿔 주신 후 [확인] 해주시면 됩니다. ** 만약 위의 방법을 이용했음에도 플러그인 설치 오류 메시지가 확인된다면, 모바일 주문을 권장 해 드립니다.

주문상품을 결제하는 방법은 어떤 것이 있나요?

신용카드결제와 네이버페이간편결제, 실시간계좌이체, 가상계좌 무통장 입금주문 등의 다양한 방법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가상계좌 무통장 입금주문 시 입금은행은 가상계좌로 고객님이 원하시는 은행을 선택하시면 고객님께 계좌번호가 부여됩니다. 주문서 작성 후 부여된 계좌번호로 3일 이내로 입금을 하셔야 합니다. 입금확인이 되지 않은 주문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주문내역을 확인하고 싶어요.

로그인 후 My account > 주문/배송 조회 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비회원 이라면 주문번호를 알고 계셔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주문후 수령인 정보 or 상품을 변경을 하고 싶어요.

상품이 발송전일 경우 고객센터(1811-6754)또는 1:1문의를 통해 요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미 발송된 제품이라면 변경이 어렵습니다.

주문 후 입금 시 오류 메시지가 나와요.

오류 메시지가 뜨는 데는 여러가지 원인이 있습니다. 입금 대기일이 지났거나, 계좌번호가 틀렸거나, 금액 오류, ATM기기의 이체 불가 등의 원인이 있습니다. ** 입금 일이 지난 경우 : 무통장 입금 시 주문일로부터 3일 이내에 입금되지 않으면 자동 취소처리 되고 있습니다. 입금 예정일이 지났다면, 번거로우시겠지만 재주문 해 주셔야 합니다. ** 계좌번호 오류/금액 오류 : 계좌번호가 다르거나 구매 금액이 다른 경우 입금이 불가하므로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또한, 입금을 시도하는 ATM 기기가 최신 기기가 아닌 오래된 기기의 경우 가상계좌 인식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회원정보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 가입은 라이프 홈페이지 우측의 회원 가입 메뉴를 선택해 직접 가입하시면 됩니다. 회원 가입 메뉴를 통해 이용약관, 개인정보 보호정책 동의 및 일정 양식의 가입 항목을 기입함으로써 가입이 완료되며, 가입 즉시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ID/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

로그인 화면 ID 찾기, PASSWORD 찾기를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회원 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로 변경된 비밀번호가 발송됩니다.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탈퇴는 로그인 후 My account에서 바로 탈퇴가 가능합니다.

주문, 결제시 개인 회원정보 및 결제정보는 안전한가요?

회원정보는 전산책임자의 철저한 관리하에 고객님의 결제정보를 모두 암호화하여 안전하게 관리하고 있으니 안심하시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라이프 홈페이지에서는 회원뿐 아니라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단, 비회원 주문시 다양한 회원혜택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비회원 주문 내역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비회원으로 주문하신 경우 홈페이지 상단의 로그인을 클릭하신 후, 주문 시 부여 받으신 주문번호와 비밀번호, 고객님의 성함을 기재하시면 주문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

배송 시 어느 택배사를 이용하나요?

라이프 온라인 주문 상품은 "CJ 대한통운 택배"을 이용해서 배송 진행하고 있습니다.

배송료는 얼마인가요?

배송료는 최초 발송시에만 무료입니다.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My account > 주문/배송 조회 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또는, 제품 발송 후 안내해드리는 송장번호로 택배 사 조회 페이지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주문한 상품은 언제쯤 배송되나요?

라이프 배송은 CJ대한통운 택배를 통해 전국에 배송됩니다. 오전 9시 이전에 결제 완료 된 주문은 대부분 당일 발송되며, 이후는 익일 발송됩니다. 발송 후 1~3일 이내에 도착합니다. 위 배송 예상 기간은 토요일, 일요일 과 공휴일 제외, 제주지역,도서 및 산간지역 제외되는 기간 이며, 택배사 사정으로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당일 배송 마감 시간은 언제인가요?

라이프 온라인 주문 상품은 대부분 오전 09시 이전 주문 건을 기준으로 당일 배송 시작됩니다. 오전 09시 이후 주문 건은 (평일) 익일 배송 시작, 금요일 오전 09시 이후 주문 건 차주 월요일에 배송 시작 됩니다.

퀵배송 또는 직접 방문 수령 가능한가요?

라이프 온라인 주문 상품은 본사 발송이 아닌, 경기도 용인시 물류센터에서 일괄적으로 배송 처리를 하기 때문에 퀵 배송 및 직접 수령이 어렵습니다.

해외배송도 가능하나요?

해외배송은 어렵습니다.

선물포장 및 쇼핑백 동봉이 가능한가요?

라이프 온라인 주문 상품은 물류센터에서 일괄적으로 박스 포장 후 배송 진행되고 있어 선물 포장 및 쇼핑백 동봉이 어렵습니다.

교환/환불/취소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 취소는 [배송준비중]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1:1 문의 또는 라이프 고객센터(1811-6754)로 전화 주시면 주문 취소 도와드리겠습니다. ** [배송준비중] 상태인 경우라도 포장이 완료 된 경우에는 주문취소가 불가한 점 양해 바랍니다.

교환,환불 시 유의해야 할 점이 있나요?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신 상품은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교환이 불가능하며, 홈페이지 1:1문의 또는 고객센터 (1811-6754)를 통해 교환 및 환불 접수가 가능합니다. 교환은 상품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 접수가 가능합니다. 처음 받으신 제품 그대로 7일 내에 [반품처]로 도착 되어야만 처리가 가능합니다. 사은품이 포함되어 있었다면 사은품도 함께 반송하셔야 합니다. 상품은 행택, 상자 등의 구성품 훼손 흔적 없이 그대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교환, 환불 불가 상품 ( 상품 행택 제거, 상품 착화 및 훼손 흔적,구성품의 훼손 흔적 등 ) 은 처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오배송 혹은 하자가 있는 상품이더라도 착화 흔적이 있는 경우 교환 및 환불 처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교환,환불 기간(7일)이 경과한 상품의 경우도 교환/환불이 불가능합니다.

교환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원활한 교환을 위해서 다음의 교환 절차를 숙지하고 따라주세요. (단순교환 택배비 5,000원은 농협:301-0232-6924-81 ㈜링크인터내셔널 입금 또는 현금동봉입니다.) 1. 라이프 고객센터(1811-6754) 또는 1:1문의 로 요청해주세요. 2. 상품 상자에 동봉되어 있는 교환 및 환불 안내서에 맞춰 자세한 내용 작성 후 상품과 함께 택배 박스에 넣어 라이프 반품처로 보내주세요. (CJ대한통운 반품접수) (라이프 반품처 :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덕평로 661번길 53 A동 SLC 물류센터 라이프반품처) 상품이 배송 과정 중 훼손되지 않도록 배송된 택배 박스 혹은 이외의 박스로 한번 더 이중 포장해주세요. 3. 상품을 보내주실 때 신속한 처리를 위해 CJ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해주세요. 타 택배를 이용할 경우 선불로 발송해 주세요. 4. 원주문 상품이 반품처로 입고 확인되면 교환 상품이 발송됩니다.

환불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원활한 환불을 위해서 다음의 환불 절차를 숙지하고 따라주세요. (단순환불 택배비 5,000원은 농협:301-0232-6924-81 ㈜링크인터내셔널 입금 또는 현금동봉입니다.) 1. 상품 상자에 동봉되어 있는 교환 및 환불 안내서에 맞춰 자세한 내용 작성 후 상품과 함께 택배 박스에 넣어 라이프 반품처로 보내주세요. (CJ대한통운 반품접수) (라이프 반품처 :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덕평로 661번길 53 A동 SLC 물류센터 라이프반품처) 상품이 배송 과정 중 훼손되지 않도록 배송된 택배 박스 혹은 이외의 박스로 한번 더 이중 포장해주세요. 2. 상품을 보내주실 때 신속한 처리를 위해 CJ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해주세요. 타 택배를 이용할 경우 선불로 발송해 주세요 3. 상품이 반품처로 입고 확인되면 환불이 완료됩니다.

환불내역은 어떻게 확인해야 하나요?

담당자가 환불접수를 처리한 날로부터 주말을 제외하고 평일 기준 4~5일 이내에 해당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환불 처리는 결제 방법에 따라 다음과 같이 진행됩니다. - 카드 결제 시 : 상품이 반품처에 도착한날로부터 주말을 제외하고 5~7 영업일 정도 소요됩니다. 승인 취소는 카드사에서 직접 처리하므로 라이프에서는 요청 이후 변경, 수정 과 같은 조치를 취할 수 없습니다. - 실시간계좌이체 시 : 고객님께서 결제하신 계좌로 상품이 반품처로 도착한날로부터 주말을 제외한 5~7 영업일 이내에 입금 처리 됩니다. - 가상계좌 무통장 결제 시 : 교환 및 반품 요청서에 환불 받으실 계좌 정보를 정확히 작성해주시면 상품이 반품처로 도착한날로부터 주말을 제외한 5~7 영업일 이내에 입금 처리 됩니다.

교환/환불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단순변심, 착오 구매에 따른 교환/환불 신청은 상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신청이 가능하며, 교환/환불 배송비 5,000원(왕복)이 부과됩니다. ※ 단, 상품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상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 교환/환불 배송비는 당사에서 부담합니다. ※ 배송비 입금이 확인되지 않을 시에는 교환/환불 처리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습니다. (반드시 주문자 성함과 입금자 성함이 일치해야 배송비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 ※ 배송비 입금계좌 : (농협) 301-0232-6924-81 ㈜링크인터내셔널

반품처 주소지는 어떻게 되나요?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덕평로 661번길 53 A동 SLC 물류센터 (라이프반품)

A/S

A/S 신청시 유의사항

* 품질보증기간을 확인할 수 있는 영수증 혹은 주문내역서를 준비해주세요. * 수선 가능 여부 및 유/무상 수선 여부는 고객상담실에서 이루어집니다. * 판정 결과는 품질 보증기간 및 내용연수 경과 여부, 제품 하자 및 소비자 과실 여부에 따라 결정됩니다. * 판정 결과에 따라 수선 비용이 부가될 수 있으며 제품 수선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반송이 이루어집니다. * 수선을 맡기기 전에 수선 가능 여부를 전화상담(1811-6754) 또는 1:1 문의 게시판 또는 라이프 카카오 톡을 통하여 확인해주세요.

A/S 접수 및 절차 안내

수선은 카카오톡 @LIFE 로 또는 고객센터(1811-6754)로 문의 및 접수가 가능합니다. 접수가 된 제품의 수선 가능여부 판단은 고객센터에서 이뤄지며, 수선 전 판단 내용을 고객님께 안내드립니다. 판정 결과에 따라 수선 비용이 부가될 수 있으며, 유상 수선 판정 시 수선비 결제가 완료된 후 제품이 발송됩니다. 수선된 제품은 제품의 수령 가능일로부터 1개월 이내에 수령하셔야 하며, 기간이 초과된 경우 제품의 분실이나 훼손 등에 대하여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수선이 불가능한 제품의 경우 반송될 수 있습니다.

A/S 기준

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 (단, 신발의 경우 구입일로부터 6개월) * 라이프의 공식 판매처에서 구매한 상품만 수선이 가능하며, 수선 접수 시 구매내역 확인이 필요합니다. [품질보증기간 이내] 제품 하자 시: 수선이 가능한 제품은 무상으로 수리되며, 불가능할 경우 새 제품으로 교환하여 보내드립니다. 배송비는 라이프에서 부담합니다. 소비자 과실 시: 수선이 가능한 제품은 유상으로 수리되며(일부 품목 제외), 불가능할 경우 반송됩니다.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합니다. [품질보증기간 및 내용연수 경과] 제품 하자 시: 수선이 가능한 제품은 유상으로 수리되며(일부 품목 제외), 불가능할 경우 반송됩니다. 배송비는 라이프에서 부담합니다. 소비자 과실 시: 수선이 가능한 제품은 유상으로 수리되며(일부 품목 제외), 불가능할 경우 반송됩니다.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합니다. (신발의 경우 6개월 이내 기준 적용)

A/S 항목

* 박음질 : 1만원 * 원단손상 : 1만원 (티가나고, 손상 정도에 따라 수선비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부자재 교체 : 부자재에 따라 변동 가능합니다. * 품목에 따라 유상 수리비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일부 제품은 부품 수급의 어려움으로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구입일로부터 1년 미만일 경우 무상수선, 기간 경과 시 유상수선으로 진행됩니다.

A/S 항목 [TRUNK]

- 정확한 수선비는 제품 확인 후 안내드릴 수 있으며, 품질보증 기간 내에도 수선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 제품의 원천불량 및 하자에 의한 경우 제품 검수 후 무상으로 교체해드리며, 사용자 과실의 경우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 모든 조건은 택배비 별도입니다.(단 제품의 원천불량 시 제외) - 자재 준비 기간이 오래 걸릴 경우 최대 4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모든 금액은 자재비+공임으로 구성됩니다. * 로고 : 12,000원 * 받침(스터드) : 5,000원 (1개당 가격) * 경첩 : 11,000원 * 잠금장치(락) : 15,000원 * 트롤리 핸들(바 핸들) : 20,000원 * 스케일 핸들(무게) : 20,000원 * 캐리 핸들(중앙손잡이) : 13,000원 * 사이드 핸들(옆 손잡이) : 13,000원 * 알루미늄 프레임 : 일부만 가능 (부위,범위에 따라 가격 책정) * 바퀴 하우스 + 휠 : 15,000원 (칼라 상이할 수 있음/1개당 가격) * 중앙 버클 : 11,000원 * 중앙 스트링 : 11,000원 * 지퍼 S : 30,000원 * 지퍼 M or L : 40,000원 * 망사포켓 : 30,000원

A/S 불가항목

* 아래 항목의 경우 공식 A/S가 불가능 하오니,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1) 사이즈 수선 (2) 원단 염색 (3) 원단 교체 및 기타 부자재 수급 불가 시 A/S 불가(*캐리어의 경우 a. 경첩교체, 외부 프레임, 원판 파손) (4) 제품 프린팅 복원 (5) 제품의 심각한 손상이 있을 경우 (6) 기타 : 본사 심의 후 A/S가 불가능한 경우

수선 상품 보내실 주소

라이프 수선팀 : 서울특별시 종로구 새문안로5길 19, 로얄빌딩 6층 1호 수선팀 (우편번호:03173)

A/S 기간

* 일반적인 A/S 서비스 기간은 접수 14일 정도 (평일 기준) 소요됩니다.

기타

라이프 관련 자료 요청은 어디서 하나요?

메일을 통해 요청 해 주세요. info@lifearchive.co.kr 로 문의 주시면 순차적으로 답변 해 드리겠습니다.

라이프 고객센터 운영시간이 궁금해요.

라이프 고객센터(1811-6754)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입니다. (점심시간:오후 12시~1시) *주말 및 공휴일 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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